인아오리엔탈모터 ‘오토메이션 월드 2016’ 참가

인아오리엔탈모터 ‘오토메이션 월드 2016’ 참가

  • 수요산업
  • 승인 2016.03.07 20:39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삼성동 코엑스에서
계열사 인아코포와 함께...FA분야의 다양한 제품 전시

  소형 정밀모터 업계를 이끄는 ‘인아오리엔탈모터’와 자동화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아코포’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2016)’에 참가한다.

  ‘오토메이션 월드 2016’는 26년의 전통을 지닌 국내 유일·최대 규모의 산업자동화 전시회다.

  올해는 인아오리엔탈모터를 비롯해 인아코포, LS산전,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슈나이더 일렉트릭코리아, 오토닉스, 한영넉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바이드뮬러 등 내로라하는 국내외 300여 개 기업이 9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모션 컨트롤 및 로봇’ ‘센서 및 컨트롤’ ‘FA 시스템 및 컴포넌트’ 등 다양한 분야의 품목들이 전시되며, 이를 보기 위해 전시 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의 관련 분야 종사자들이 참관할 것으로 주최측은 예상했다.

 

지난해 ‘오토메이션 월드 2015’에 참가한 인아오리엔탈모터 부스 전경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자사 제품 중 성능이 우수하고 인기 있는 주력 제품 위주의 전시를 펼친다.

  전시할 주력 제품으로는 ‘AZ 시리즈’ ‘RK2 시리즈’ ‘CVK 시리즈’ ‘BMU 시리즈’ ‘DSC 시리즈’ ‘K2·K2S 시리즈’ ‘FAN 모터’ 등이다.

  각 제품에 해당하는 데모기를 함께 전시해 제품의 성능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토크(Torque) 비교, 관성 비교, 소음 비교 데모기 등을 통해 타사와의 차별점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지난 2월 ‘세미콘 코리아 2016’에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선정FLOW(인아오리엔탈모터 자체 개발 모터 선정 시스템)’도 이번 전시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예’, ‘아니오’로 답하면, 고객에게 필요한 모터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장에 상주하는 전문가를 통해 선정된 모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들을 수 있다.

  인아오리엔탈모터와 나란히 참가하는 인아코포는 TOSHIBA(도시바) ‘스칼라 로봇(SCARA Robot)’을 비롯해, 반도체 이송 로봇 브랜드 JEL의 ‘클로즈루프 암로봇’ ‘수평 다관절 싱글 암로봇’, 니세이(NISSEI)의 ‘IE3 고효율 기어드 모터’, ‘감속기’, ‘IPM모터’, 씨케이디(CKD)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는 고객과 미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고객은 편안한 공간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아오리엔탈모터의 부스는 코엑스 홀A I116이며, 인아코포는 H108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