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K D-4) 알루미늄 업계, SKGC·알루코스·JK메탈소재 등 참가

(SMK D-4) 알루미늄 업계, SKGC·알루코스·JK메탈소재 등 참가

  • SMK2016
  • 승인 2016.09.23 15:15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GC, 알루미늄 단조 제품 전문업체

  알루미늄 단조 전문기업인 에스케이지씨(대표 강덕수)는 이번 전시회에서 알루미늄 단조 휠, 알루미늄 용기 등을 선보인다.

  전북 김제 등에 사업장을 둔 에스케이지씨는 알루미늄 고압 용기, 자동차용 에어컨 컴프레서 및 방위산업 부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선진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해감으로써 항상 새로운 첨단 제품의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에스케이지씨는 현재 알루미늄 단조 휠과 산업용 단조품을 비롯해 방위산업용 제품과 우주·항공용 알루미늄 단조 제품, 이차전지용 알루미늄 용기 제작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알루코스, Al 압연 제품 전문기업

  알루미늄 압연 제품을 취급하는 알루코스(대표 김태원)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현재 경북 상주시에서 사업을 영위 중이다.

알루코스는 세계 최대 알루미늄 압연 제품 제조회사인 노벨리스의 한국 법인인 노벨리스코리아의 정식 판매 업체(지정 코일센터)로, 동종 업계 15년 이상의 경험과 사업 노하우로 2005년 설립된 이래 꾸준한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 JK메탈소재, 알루미늄 재활용 전문기업

  알루미늄 탈산제 등을 제조하는 제이케이메탈소재(대표 심희정)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소재한 기업이다.

  제이케이메탈소재는 공업용 알루미늄 스크랩, 드로스 등을 수집해 다시 알루미늄 탈산제 등의 소재로 만드는 사업을 영위 중이다.

  제이케이메탈소재는 톤별로 나누어진 많은 차량을 보유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중량 측정을 진행하며, 알루미늄 소재 제조 공정 중 상위 공정에 위치한 만큼 중간 이윤을 최소화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