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7.03.01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이 하나도 없던 시절에도 우리나라의 희망은 인재였고, 글로벌 무대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지금에도 역시 한국의 핵심자산은 인재라는 점에는 변함이 없다.무한한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미래를 창업한다는 자부심과 신념을 갖고 패기 있게 노력해 달라.”

  이것은 이름만 대면 금방 알 수 있는 한 대기업 CEO가 젊은이들이 모인 자리에서 강조한 말입니다.

  무한한 글로벌 경쟁시대에 생존하려면 인재가 필요함을 강조한 것이기도 합니다. 불황의 그늘이 짙게 드리운 국내 시장에서는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까지 인재 확보는 물론 훌륭한 인재를 키우기 위한 교육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특히 철강업계는 전문 인력 육성이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합니다. 적은 인력으로 많은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중소업체일수록 전문 인재의 필요성이 큽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당사가 매년 시행하고 있는 초중급사원 교육도 전문 인재 육성에 좋은 본보기입니다.

  당사는 4월 18~21일까지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제33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을 시행합니다. 국내 최대 일관제철소인 포스코와 수요 연관 업체 견학과 철강 이론 및 소양 교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의 참가신청은 4월 14일까지 선착순 마감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문의 및 참가신청 02-586~4161, 내선 158번>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