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업계 단신) 현대위아, 파버나인, 캠시스, 장원테크

(뿌리업계 단신) 현대위아, 파버나인, 캠시스, 장원테크

  • 연관산업
  • 승인 2017.03.17 16:49
  • 댓글 0
기자명 뿌리뉴스팀 송규철 gc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위아
 현대위아(대표 윤준모)는 17일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제41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윤준모 현 대표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이명호 현 재경본부장을 신규선임했으며 이병대 세연 회장과 장지상 경북대 교수를 사외이사로 재선임하고 남익현 서울대 교수와 조성국 중앙대 교수를 신규선임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 현대위아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3D프린팅 하이브리드 가공기’ / 사진: 현대위아

 파버나인
 파버나인(대표 이제훈)은 오는 31일(금) 오전 9시 본사 대강당(인천시 남동구 호구포로 33)에서 제20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에서는 안신철 사내이사 선임의 건, 조명우 사외이사 선임의 건 등이 의안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캠시스
 캠시스(대표 박영태)는 오는 31일(금) 오전 9시 인천광역시 연수구 벤처로에 위치한 본사 건물에서 제2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에서는 조남현 사내이사 선임의 건 등이 의안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장원테크
 장원테크(대표 박세혁)는 오는 24일(금) 오전 9시 경상북도 구미시 공단동에 위치한 1공장에서 제1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주총에서는 정관 일부 변경의 건, 공모자금 사용 목적 변경의 건 등이 의안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