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인아코포와 함께 풍성한 신제품 라인업 선보여
소형 정밀 모터 전문기업 ‘인아오리엔탈모터㈜’와 자동화 분야의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인아코포’가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2017)’에 참가한다.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이번 전시회의 컨셉트를 ‘퍼플오션(Purple Ocean)’으로 정하고 ▲뉴트렌드(New Trend) ▲제어용 모터 Step Motor/Servo Motor의 비교 ▲다양한 알람 기능이 장착된 FAN Motor라는 세부 주제 아래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선보인다.
특히, Step Motor/Servo Motor 비교 부스에서는 Step Motor 이용 시 단거리 위치 결정 시 시간 감소, 저속에서 고 토크(Torque) 등의 장점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전시제품으로는 ‘AZ 시리즈’ ‘AZ 다축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비롯해 ‘AC Geard Motor’ ‘BLDC Motor’ ‘Step Motor’ ‘FAN Motor’ 등의 라인업이 소개된다.
특히, 앱솔루트 타입(Absolute Type)인 AZ시리즈는 별도의 센서 없이 장비 제작이 가능하며 이는 장비의 소형화, 배선 작업의 간소화로 공간·시간·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전시에서는 참관객들이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타사 제품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데모기를 운용할 예정이다.
인아오리엔탈모터와 나란히 참가하는 인아코포는 JEL의 ‘웨이퍼 로봇(Wafer Robot)’, 도시바(TOSHIBA)의 ‘스카라 로봇(SCARA ROBOT)’을 비롯해 니세이(NISSEI)의 ‘IE3 고효율 기어드 모터’, ‘감속기’, ‘IPM모터’, 씨케이디(CKD)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인아코포 IMCT(인아모션 컨트롤 테크놀로지) 사업부는 글로벌 브랜드 보쉬 렉스로스(Bosch Rexroth)의 케이블베어가 필요 없는 물류이송 시스템인 ‘LMS (Linear motion system)’, 컨트롤러 없이 드라이버만으로 모션 컨트롤이 가능한 ‘MLD 드라이버’, PLC가 통합된 CNC 컨트롤러 ‘MTX’ 등을 전시한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인아그룹이 FA업계에 제안하는 풍성한 라인업의 신제품 및 주력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오토메이션월드 2017’는 28년 전통을 지닌 국내 유일·최대 규모의 산업 자동화 전시회로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를 비롯해 국내외 내로라하는 300여 개 업체가 9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모션 컨트롤 및 로봇’ ‘센서 및 컨트롤’ ‘FA 시스템 및 컴포넌트’ 등 다양한 분야의 품목들이 전시되며 이를 보기 위해 전시 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의 관련 분야 종사자들이 참관할 것으로 주최 측은 예상했다.
인아오리엔탈모터의 부스는 코엑스 1층 홀A I116, 인아코포의 부스는 I12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