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사업 진행

㈜한화,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사업 진행

  • 철강
  • 승인 2017.04.19 08:15
  • 댓글 0
기자명 곽정원 jw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방보훈청과 나라사랑 클린하우스 시즌3 협약 체결

 ㈜한화(대표이사 이태종)는 18일 장교동 한화빌딩 본사에서 서울지방보훈청과‘나라사랑 클린하우스 시즌3’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나라사랑 클린하우스’는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한화가 2011년부터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진행해오고 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한화 이태종 대표이사, 이경근 서울지방보훈청장 등이 참석했다.
 
㈜한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도 생활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10여 가구를 선정해 주거환경개선을 진행한다. 낡은 지붕 교체, 방수공사 등을 통해 국가유공자 분들이 보다 안정된 삶의 터전을 가꾸어 나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화는 2016년까지 서울지역 거주자 45가구와 경기권 1가구 등 총 46가구의 주거개선을 진행해 온 바 있다.
 
협약식 후, ㈜한화 임직원들은 보훈복지 활동인‘나라사랑 행복동행’의 일환으로 국가유공자 윤일주(만 84세)님을 방문해 나라사랑의 숭고한 뜻에 대한 감사 인사를 건네는 시간도 가졌다.
 
이태종 대표이사는“㈜한화는 대한민국 대표 방위산업체로서 국가유공자 분들의 희생과 공헌에 보답하고자 꾸준히 보훈복지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며“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계승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