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비, 상수도 부식방지공법 전국 기술설명회 개최

비앤비, 상수도 부식방지공법 전국 기술설명회 개최

  • 연관산업
  • 승인 2017.04.28 18:3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부터 부식처리 코팅·보수 기술 매뉴얼도 배포 계획

  경기도의 도장공사 전문건설업체인 비앤비(대표 신현관)는 세라믹코팅 및 보수제를 국내 상수관 관련시설에 공급을 확대하기로 하고 관로향상을 위한 기술설명회를 5월초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5월초부터 상수도관 부식방지 BNB공법 매뉴얼을 만들어 상수도관련 지자체를 대상으로 매뉴얼을 배포할 계획이며, 원할 경우 기술지도까지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비앤비에 따르면 부식방지 브랜드 ‘쎄라코트(코팅제)’와 ‘아토메탈(보수제)’은 재질에 상관없이 접착력이 뛰어나고 충격과 내압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마모나 균열 부위의 성형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경화 후 선반가공이 가능한 것도 이 제품의 강점이다.

  BNB공법 부식방지 기술력은 국토해양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국방부와 정부산하기관의 각종 시방서에 등재된 것은 물론 깐깐하기로 소문난 한국선급(KR) 인증을 비롯해 건설신기술(NET)인증, 신제품(NEP)인증, 조달청 단가계약까지 검증을 받았다.

  해외서는 일본해상자위대 적용, 발전설비적용, 세계적 정유회사인 미국 쉐부론의 원유파이프라인 코팅 장기계약, 중국 석유천연기공사(CNPC) 기술표준, 중국선급 인증, 영국로이드선급 인증, 쿠웨이트발전설비적용 등으로 기술력을 인증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