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열처리, 업력에 걸맞는 원숙한 업무 처리능력 선보여

태성열처리, 업력에 걸맞는 원숙한 업무 처리능력 선보여

  • 뿌리뉴스
  • 승인 2017.07.21 14:30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공장과 제2공장으로 조직 구분해 열처리 업무 제공

▲ 태성열처리 설비(사진=뿌리뉴스)
20여년의 업무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자를 보유한 ‘태성열처리’는 업력에 걸 맞는 원숙한 업무 처리능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열처리 업계, 더 나아가 뿌리산업과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에 위치한 태성열처리는 ISO 9001 인증, KSA 9001 인증 등을 취득한 열처리 업체로, 현재 제1공장과 제2공장으로 조직을 구분해 열처리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제1공장은 무산화침탄에서 질화, 조질, 템파링로까지 열처리 관련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제2공장은 고주파, 가압식진공 중심의 열처리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특히 태성열처리는 고난도의 기술을 요하는 제품에 정확하고 신속한 열처리 업무가 가능하다는 고객사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사가 원하는 정확한 납품기일을 맞추는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열처리 업무를 20년 이상 차질 없이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제1공장에서 수행하고 있는 무산화침탄은 가공성이 좋은 저합금강을 기계 가공한 후, 그 표면층에 탄소를 침투 확산시켜 고탄소강으로 하고, 그 후에 담금질해 표면을 경화시키는 처리법이다. 강의 내부는 유연한 조직이 그대로 있기 때문에 인성이 높고 표면층은 내마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제2공장에서 수행하는 가압식진공의 SKVM 650P-8bar 진공로는 진공 가열과 N2 파샬을 이용해 CR 손실을 방지했으며, 고순도 분위기중 열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진공 배기 장치는 유회전 진공펌프 및 메카니칼 부스터 펌프를 사용해 경제적이면서, 조작이 쉽고 수리가 간편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