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유럽 공작기계 시장 공략

한화, 유럽 공작기계 시장 공략

  • 철강
  • 승인 2017.09.19 18:05
  • 댓글 0
기자명 곽정원 jw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는 18일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EMO 하노버 2017 공작기계 전시회’에 참가해 협동로봇 및 자동화시스템 접목한 신규기종 등 자동선반 제품 5기종을 선보인다.(사진=㈜한화)

㈜한화가 유럽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를 발판삼아 유럽시장 개척에 나선다.

 한화는 오는 23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EMO(Exposition Mondiale de la Machine Outil) 하노버 2017 공작기계 전시회'에 참가해 자동선반 제품 5기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EMO 전시회는 세계 최대 공작기계 전시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올해는 45개국 2200개 업체가 참가하고 15만명의 방문객이 전시장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는 이번 전시회에서 갱 타입(Gang Type·공구대가 수평 또는 수직으로 이동하여 소재를 가공하는 방식) 자동선반 제품 4기종과 터렛형 타입(공구대가 원형으로 회전하여 공구를 교환후 소재를 가공) 1기종(STL38HY) 등 총 5기종을 출품한다.

 한화 김연철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생산기술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한화의 공작기계 생산능력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알려 앞으로 유럽내 최대 공작기계 시장인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유럽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