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투자 기회의 場 마련된다

터키 투자 기회의 場 마련된다

  • 철강
  • 승인 2017.10.02 06:00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다 에르무트 청장...10월 16일과 17일 방한
오는 10월16일 오전 8시...더 플라자호텔 기자간담 자리 마련

  터키투자청(청장 아르다 에르무트)은 오는 10월16일 오전 8시 더 플라자호텔 4층 오크룸에서 터티 투자청 아르다 에르무트 청장이 방한한 가운데 기자간담이 이뤄질 계획이다.

  이번 터키 투자청의 방한은 지난 2 월 터키투자청 한국사무소 개소 및 지난 4 월 터키 투자청 아시아 담당 프로젝트 디렉터의 방한 이후 한국기업의 對터키 진출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아르다 에르무트 청장은 10월 16일과 17일 방한 기간 중 터키진출 안내 세미나, 터키진출에 대한 기자간담회 참여 및 세계지식포럼에 연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기업들은 화학산업, 에너지산업, 자동차, 제조업, 항공물류산업 등 다방면에서 터키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터키 투자청의 이번 방한은 이러한 한국기업들에게 터키 투자청의 지원을 안내하고 터키의 사업환경에 대해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자간담회를 통해 對터키 시장 진출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터키투자청은 터키에서의 사업기회를 홍보하고 터키로의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터키공화국 국무총리실 산하 정부기관이다.

터키투자청은 터키의 경제활성화를 촉진하는 투자활동에 대해 장려 및 홍보를 총괄하고 있다.

터키 투자청 및 동 한국사무소는 터키공화국 정부예산으로 운영되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고 대외비로 진행이 된다.

터키 투자청은 앞으로도 터키진출에 관심이 있는 한국기업들 및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필요한 제반 지원사항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