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_151103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2018년철강산업전망_171205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주)일루미네이드,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 참가국내 최초 세라믹 3D프린터 전시
엄재성 기자 | jseom@snmnews.com
   
▲ (주)일루미네이드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3D프린터 제조업체 (주)일루미네이드(대표이사 홍찬우)가 10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응용기술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일루미네이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세라믹 3D프린터와 프린팅 출력물 등을 전시했다.

 홍찬우 (주)일루미네이드 대표이사는 "세라믹 3D프린터는 유럽에도 2개사 만이 생산하고 있고, 본사가 사실상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찬우 대표이사는 "(주)일루미네이드는 설립 초기에는 시제품용 프린터 제작에 주력하였으며, 현재는 이종접합기술과 다양한 세라믹 3D프린팅 소재, 관련 솔루션 개발에 중점을 ㅈ두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루미네이드는 illuminate(환하게 만들다)와 aid(도움)의 합성어로 '빛나는 아이디어를 누구나 쉽고 정밀하게 실제 사물로 표현하게 도와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본 회사는 스테레오리소그래피(Stereo-lithography)기초의 3D 프린터 장비 연구개발 및 제작을 기반으로 하는 토털 3D 프린터 솔루션 업체이다. 개인도 언제 어디서건 쉽게 아이디어를 실제 사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일루미네이드는 국내외 관련기술 전문 연구진과 3D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원들이 각자의 최고의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분야 뿐만이 아니라 개인고객의 경험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엄재성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