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금형기술 컨퍼런스’ 성료

‘제3회 금형기술 컨퍼런스’ 성료

  • 뿌리뉴스
  • 승인 2017.10.24 18:4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형기술 세미나’ 및 ‘(사)한국금형기술사회장배 제3회 골프대회’ 진행

▲ 제3회 금형기술 컨퍼런스 기념사진. (사진=금형기술사회)

 (사)한국금형기술사회가 주관하고 ㈜우진플라임, 핫몰드엔지니어링㈜이 후원하는 '제3회 금형기술 컨퍼런스'가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동안에 걸쳐 충북 보은에 위치한 ㈜우진플라임 기술교육원에서 개최되었다.

 2015년부터 시작된 금형기술 컨퍼런스는 금형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정보교류 및 친목을 다지는 자리로써 3회째인 이번 행사에도 한국금형기술사회 회원, 한국금형비전포럼 후원사의 임직원 및 기술교육원 학생을 포함하여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10월 20일 개최된 ‘금형기술 세미나’는 황규복 기술사의 진행 하에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됐다.

 (사)한국금형기술사회 유중학 회장의 개회사와 (주)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 (주)첨단 이준원 대표이사의 시작으로 ㈜우진플라임 부설연구소 전윤선 소장의 “MuCell & WIT 제어기술”, 민성기 기술사의 “휨, 변형 없는 경량화 사출성형공법 개발”, 핫몰드엔지니어링(주) 노현수 상무의 “Hot Runner 기술과 엔프라 수지 적용 기술”에 대한 기술발표와 이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참가자들은 발표된 신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10월 21일에는 박정순 기술사와 백윤관 기술사의 진행 하에, 아리솔 CC에서 (사)한국금형기술사회장배 제3회 골프대회를 개최했고, 골프대회 미참가자는 속리산 산행을 실시했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시상과 오찬을 진행하고, 전체 행사를 마무리했다.

 2015년 이후 연속해서 행사 장소와 숙식 등 아낌없는 성원해 온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는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환영하였으며, 특히 우진플라임 직원의 1호 기술사(이재석 기술사) 합격에 대한 축하와 함께 (사)한국금형기술사회와 긴밀하고 유기적인 교류를 희망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가 개최된 ㈜우진플라임 기술교육원은 플라스틱 관련 사업에 필요한 우수한 인력양성을 위해 사출성형 관련 업무에 활용할 교육프로그램과 최신장비를 갖춘 국내 최초의 사출성형 전문교육원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