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볼트, 자체 공정 라인화... 수출 확대 주력

대진볼트, 자체 공정 라인화... 수출 확대 주력

  • 철강
  • 승인 2017.11.13 08:54
  • 댓글 0
기자명 성희헌 hhs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미국 등 해외 자동차메이커 및 건설 시장 넓혀

 대진볼트(대표 오한일)는 표면처리를 제외한 자체 공정 라인화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대진볼트에 따르면, 1983년부터 현재까지 국내시장의 모든 산업분야에 볼트를 공급해왔으며, 그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대진볼트는 국제안전인증규격인 OHSAS18001 및 유럽(EN) 규격 인증 등을 차례로 획득,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품질로 인정받는 회사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특히 유럽, 미국 등 해외 자동차메이커 및 건설 분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

 대진볼트는 설립이래 자동차 볼트를 메인 아이템으로 모든 제조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품질에 소홀할 수 있는 건축용 및 일반 볼트를 포함한 모든 산업 분야용 볼트에까지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자동차볼트 뿐만 아니라 일반볼트 및 건축용 볼트까지 모든 생산품을 자동차 볼트용 생산 관리를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 대진볼트는 ISO 9001, 14001 인증을 기본으로 KS품질기준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품질관리 능력을 통해 현대, 기아 SQ인증(하드웨어, 열처리) A등급을 획득했다.

 회사 측 관계자는 "대진볼트는 자체 공정 라인화로 품질과 전문성을 높여 체결용 단순 부품이 아닌, 볼트를 이용하는 적용 제품의 성능까지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해외시장에 수출을 확대하면서 외형을 넓히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