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유통가공업체 대표 신년코멘트) 지에스아이엠 김미리 대표

(제조유통가공업체 대표 신년코멘트) 지에스아이엠 김미리 대표

  • 뿌리뉴스
  • 승인 2018.01.03 04:30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2018년 무술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지에스아이엠(GSIM, GooSan Inverter Machinery)에 관심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지난해는 우리 용접산업과 아주 밀접한 관계에 있는 조선업과 자동차산업 및 금속가공제조업 등이 유례없는 동반 불황에 빠져 우리 용접업계 종사자 여러분들 모두가 쉽지 않았던 한 해로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에스아이엠은 용접기 제조 전문 업체로서 언제나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관련 기술개발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에스아이엠은 지난 십 수 년 간 용접기 사용자들의 끊임없는 조언과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함으로써 독보적인 우수 제품을 상용화시키고, 이를 바탕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특히 스타맥스 용접기 시리즈를 통해 세계 속에서 한국의 위상을 펼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뿐만 아니라 우리 용접인들 모두가 각자의 역량을 발휘에 어려웠던 2017년을 잘 극복했으리라 믿습니다. 더불어 모두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의미 있는 2018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지에스아이엠도 여러분의 성원에 늘 보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