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조합, ‘2018 일본금형전시회’ 참가

금형조합, ‘2018 일본금형전시회’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8.02.09 18:5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형조합 조합원 등 19개사 출품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순황)은 국내 금형 최대 수출국인 일본에서 개최되는 ‘2018 일본금형전시회(INTERMOLD OSAKA 2018)’에 조합원 14개사, 부천 금형기업 5개사와 함께 공동관으로 참가한다.

 오는 4월 18일부터 4월 21일까지 4일간 INTEX OSAKA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본 전시회는 일본 동경과 오사카에서 매년 교대로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29회째를 맞이한다.

 

 금형조합 조합원사 중에는 ▲플라스틱 금형업체 (주)신흥정밀(대표이사 김용현), (주)에스더블유몰드텍(대표이사 강광원), (주)엠디티(대표이사 김진석), (주)일우정밀(대표이사 박수종), 재영솔루텍(주)(대표이사 김학권), (주)제이에스코리아(대표이사 문정주) ▲프레스금형업체 (주)아이제이에스(대표이사 구준모), 캠아이티(주)(대표이사 유세종) ▲금형부품업체 블루코어(주)(대표이사 송영호), 성민엔지니어링(대표이사 추창오), (주)원진정공(대표이사 윤현도), 제이티솔루션(대표이사 주진) ▲기타업체 주광정밀(주)(대표이사 윤재호) ▲공작기계업체 (주)유가엠엔티(대표이사 김만석) 등 14개사가 참가한다.

 부천공동관에는 ▲플라스틱 금형업체 보금엠엔피(대표이사 김이영), 상익엔지니어링(대표이사 윤진한), (주)우성하이텍(대표이사 이형채) ▲기타업체 (주)인테크(대표이사 서인범), 케이와이이엔지(대표이사 원경훈) 등 5개사가 참가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금형조합은 일본으로의 거래선 다변화와 신규 바이어 발굴을 통한 수출확대를 적극 도울 예정이다.

 또한 일본 금형전을 필두로 오는 6월에는 중국 금형전시회와 태국 금형전시회를, 10월에는 독일 금형전시회를 조합원사와 함께 출품하여 조합원사의 신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시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금형조합 전시사업팀(담당 : 최명종 팀장, 김옥선 대리, 전화 02-783-17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