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초중급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aside btn
덕신하우징, 설 명절 맞아 나눔 활동 펼쳐서울과 천안, 군산 어린이들 위한 물품 전달
박준모 기자 | jmpark@snmnews.com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인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설 명절을 맞아 본사와 생산 공장이 위치한 서울과 천안, 군산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덕신하우징은 지난 2013년부터 임직원들의 월급 일정액을 모아 매년 설과 추석 명절 때 사업장 인근의 복지시설을 방문해 물품 및 성금기부, 봉사활동 등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본사는 9일 오전 서울 신월동에 위치한 SOS어린이마을을 방문해 분유 및 생활용품과 소정의 기부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물품은 최근 이 기관에 신생아들이 입소한 상황을 감안해 상당부분을 분유로 지원했다.

   
▲ 덕신하우징( 설 명절을 맞아 본사와 생산 공장이 위치한 서울과 천안, 군산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

  SOS어린이마을 김창우 원장은 “얼마 전 4~5개월의 신생아 4명이 들어와 분유 값이 가장 걱정이었는데 덕신하우징의 도움으로 한시름 놓았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날 천안공장, 군산공장에서도 각각 신아원과 모세스영아원에 노트북, 업무용PC, 무선청소기 등을 전달해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덕신하우징은 김명환 회장의 특별한 어린이 사랑에 따라 ‘나눔과 배려’라는 사회공헌을 모토로 사회공헌 TF팀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에게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농촌어린이 초청 백두산 탐방행사, 독도사랑 8·15 음악회 개최, 골프대회 개최, 골프 꿈나무 어린이 후원 등을 해오고 있으며 김 회장은 매달 국민연금 전액을 어린이들에 기부하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덕신하우징 김용회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정말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전달하고자 노력했으며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늘 임직원들과 한마음 한 뜻을 모아 아이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모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