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캐스트코리아, ‘2018 자동차 경량화 기술 산업전’ 참가

다이나캐스트코리아, ‘2018 자동차 경량화 기술 산업전’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8.02.12 19:4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슬라이드 다이캐스팅 기술 및 금형 기술 사용한 소형 가공 정밀 부품 전시

▲ 다이나캐스트 부스 전경. (사진=뿌리뉴스)

 세계적인 다이캐스트 전문업체인 다이나캐스트코리아(Dynacast)가 2월 7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8 자동차 경량화 기술 산업전’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다이나캐스트코리아는 자체 개발한 멀티슬라이드 다이캐스팅 기술 및 금형 기술을 사용한 소형 가공 정밀 부품을 전시했다.

 다이나캐스트는 마그네슘, 아연, 알루미늄의 다이캐스팅 부품과 금속분말 사출성형을 멀티슬라이더 금형으로 생산하며, 주로 자동차, 전자, 헬스케어 위주의 제품으로 생산 중에 있다. 고객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 및 생산을 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복잡한 정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한편 Dynacast International Inc.은 2018년 1월 9일 화요일부로 Dynacast와 그 제휴 사업부가 Dynacast 현직 회장 겸 CEO인 Simon Newman이 이끄는 신설 법인 Form Technologies의 브랜드 가족이 되었다.

 Form Technologies는 정밀 가공 다이캐스팅 부품을 담당하는 Dynacast, 인베스트먼트 캐스팅과 프로토타이핑을 담당하는 Signicast, 금속 사출 성형을 담당하는 신설 브랜드 OptiMIM 등 해당 시장 부문에서 세계 최고인 정밀 부품 제조업체 3개를 결합하게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