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우수퇴직기술자 기술지도사업’ 참가기업 모집

‘일본 우수퇴직기술자 기술지도사업’ 참가기업 모집

  • 뿌리뉴스
  • 승인 2018.02.16 08:27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리산업 등 제조업 생산기술 전 분야에 대해 모집 진행

 
  (재)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에서는 우리 중견·중소기업의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일본 기술자의 정보 및 상담기회를 제공하며, 심의를 통해 일본 기술자 초청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있는 이번 사업은 국내 중견·중소기업 약 50개사(제조업 전업율 30% 이상, SW업체 포함) 정도를 모집하며, 제조업 생산기술 전 분야에 대해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발굴의뢰(재단 발굴 일본 기술자 약 700명)’, ‘자체발굴(기업 발굴 일본 기술자)’ 유형으로 나눠 모집하며, 일본기술자 DB를 검색한 후 신청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모집해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최대 7개월 동안 ‘재단발굴 일본기술자 정보 및 1:1 상담기회 제공’, ‘기술자 초청경비 일부 지원(선정 기업 대상)’ 등의 내용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신청은 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 홈페이지(www.kjc.or.kr) ‘열린마당→모집안내’를 참조하면 되며, 일본기술자 DB 역시 같은 홈페이지 상단 탭에서 ‘일본기술자 정보’를 클릭해 활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재단 산업협력실 기술지원팀 홍소영 과장(02-3014-9814 / syhong@kjc.or.kr)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