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SIMTOS 2018’ 참가

한국델켐㈜, ‘SIMTOS 2018’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8.03.20 17:0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제조 공정을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 전시 예정

 

 한국델켐㈜(이하 한국델켐)은 오는 2018년 4월 3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하는 ‘SIMTOS 2018(The 18th 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이하 심토스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심토스 전시회는 국내 최대 생산 제조 기술 전시회이다. 올해는 특별히 한국, 유럽, 아시아/미주 등 대륙별로 구분되어 보다 풍성한 콘텐츠들로 국내외 다양한 바이어 및 제조업계 관련자가 방문할 예정이다. 1,100개사가 6,000부스 규모로 참가를 결정했다.

 한국델켐은 이번 심토스에 참가하여 단일 소프트웨어 소개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부터 설계, 가공 및 3D프린팅, 측정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제조 공정을 아우를 수 있는 하나의 통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조 공정의 실시간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AIMS(에임스)와 CAM 전체 공정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HDAS(에이치디에이에스), CAM 작업 편의성을 높여주는 HD-ICON(에이치디 아이콘)등 각각의 공정에 스마트한 기능을 더할 수 있는 한국델켐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들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델켐이 매년 전시회에서 가장 비중 있게 준비하는 오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한국델켐의 주력 소프트웨어들의 업데이트된 기능을 포함해 주요 기능들을 데모 시연 방식으로 진행한다.

 특히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공급하기 시작한 3D프린팅 솔루션, 넷팹(NETFABB)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넷팹은 적층 제조 및 3D프린팅 분야에서 설계 최적화, 제조 및 시뮬레이션 관리를 위한 필수적인 솔루션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점점 높여가고 있다.

▲ 지난 SIMTOS 오픈 프레젠테이션 모습. (사진=한국델켐)

 이외에도 한국델켐의 부스에서는 실시간 경품 추첨, 명함볼 이벤트, 전용 카페 운영 등 부스에 방문하는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한국델켐의 양승일 대표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한국델켐 부스를 방문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생산 효율성 향상을 위한 통합적인 제조 시스템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