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시스템즈, ‘SIMTOS 2018’ 참가

3D시스템즈, ‘SIMTOS 2018’ 참가

  • 뿌리뉴스
  • 승인 2018.03.21 10:1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프린팅 관련 다양한 신제품 출시

 

 세계 1위의 3D프린터 전문기업 3D시스템즈의 한국지사인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가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하는 ‘SIMTOS KOREA 2018’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3D시스템즈의 한국 공식 대리점인 씨이피테크, 세중정보기술, 한국기술, 한국아카이브와 함께 10홀에 공동 부스(부스번호 : 10G270)를 마련하였다.

 전시회를 통해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3D 콘텐츠 생성을 위한 다양한 3D 스캐너 및 스캔 기반 역설계/품질검사 소프트웨어, 금형 설계 CAD/CAM, CNC 가공 소프트웨어,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산업 전반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문가용 3D프린터, 개인용 3D프린터까지 모두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외에도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4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2전시장 307호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3D시스템즈가 신제품 론칭으로 발표한 3D 스캐닝, 적층/절삭 가공 솔루션을 통한 공장 자동화 프로세스 등을 살펴본다.

 이어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가 ‘3D시스템즈의 새로운 3D프린팅 솔루션과 가능성’, ‘3D 스캐닝 기반 디자인 및 품질검사 소프트웨어’, ‘CAD/CAM 기반 금형 설계 및 가공 소프트웨어’ ▲씨이피테크가 ‘3D프린팅과 애플리케이션의 융합’ ▲세중정보기술이 ‘3D프린팅을 활용한 금형 제작’ ▲한국기술이 ‘자동차 산업에서의 3D프린터 활용’ ▲한국아카이브가 ‘다양한 후가공을 통한 3D프린팅 활용 사례’를 주제로 각 주제당 25분씩 발표를 실시한다.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세미나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마련하였으며, 퀴즈에 당첨된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는 “이번 ‘SIMTOS KOREA 2018’에 마련된 3D시스템즈의 공동부스는 3차원 콘텐츠의 제작과 생산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관람을 오는 고객사들이 제품 설계 및 생산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발전시키시기를 기원한다. 앞으로도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계속 지켜봐 주시고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시회 행사 진행 및 미디어 관련 문의는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 이혁호 차장(전화 02-6262-9932, 이메일 kurt.lee@3dsystems.com), 3D프린터 관련 문의는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백소령 본부장(전화 02-6262-9929, 이메일 michelle.back@3dsystems.com), 3D 스캐너 및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는 (주)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김영신 과장(전화 02-6262-9948, 이메일 youngshin.kim@3dsystems.com)에게 하면 된다.

 한편 3D Systems는 3D프린팅 기술을 세계 최초로 발명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글로벌 리더로서, 3D프린터 환경에서의 3차원 콘텐츠의 제작, 유통, 생산, 서비스를 위한 일체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글로벌 업계 최초이자 1등 기업이다.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직접 활용되는 고사양 3D 프린터는 물론 일반 소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3D프린터를 개발하여 3D프린팅 기술의 대중화에 가장 앞장서고 있다.

 3D Systems는 3D프린터 이외에도 3D 스캐닝 기술과의 완벽한 연계를 위한 역설계/품질검사 소프트웨어 기술, 촉각을 이용한 햅틱 기술 기반의 새로운 사용자 입력 도구 개발, 차세대 3D 제품 설계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전문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완벽한 3D Content-to-Print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3D Systems는 “Manufacturing the Future”라는 비전 아래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 미래를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의 제품 설계 및 생산 방식의 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자세한 회사 및 제품 정보는 웹사이트(www.3d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