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코로나19 방역방제 봉사 실시

덕신하우징, 코로나19 방역방제 봉사 실시

  • 철강
  • 승인 2020.04.29 13:3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속적인 방역 활동
천안공장 소재 수신면 일대에 드론 방제 방역 작업 진행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세계 1위 기업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은 29일 본사가 위치한 천안 수신면 일대에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및 방제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덕신하우징은 이날 천안공장 인근 해정마을 희망공원 공공체육시설과 산책로 등 주민생활 구간에 대해 코로나19 방역을 진행했다. 이 일대 수목에 대한 해충 방제 작업도 같이 시행된 이번 작업은 당사가 자체 보유한 드론을 이용해 이뤄졌다.

이 작업은 천안 본사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시행됐으며, 올해는 특별히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지역 방역작업으로 진행했다.

당사는 이번 코로나 사태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방역 방제 봉사를 하기 위해 드론을 구입하고 기기 조종사도 자체 구성했다. 향후 천안지역 뿐 아니라 군산 공장지역 등 전 지역에서방역방제 요청이 오면 즉각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덕신하우징 최영복 대표는 “천안 지역의 기업으로서 우리 지역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게 돼 매우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방역방제 지원을 위해 드론 및 기기조종사를 자체 보

유한만큼 전국 어느 지역에서 건 요청이 있을 시 즉각적인 지원을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덕신하우징 천안공장은 지난해 지역 향토 농산물 구매 협약을 체결, 수신면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이용하고 있다. 천안공장은 물론 서울사업소와 군산 공장에서도 인근 지역에 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설 추석 명절마다 지역 어린이 시설에 물품 및 성금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