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本紙 주최, 10월 11~14일 경주·포항서 이론·현장교육

2011-09-05     웹데스크
“기초 철강지식을 이해하는데 이처럼 효율적인 교육은 없는 것 같습니다.”
본지가 시행하고 있는 3박 4일간의 초중급 사원 교육을 마친 교육생들의 한결같은 이야기입니다.
철강 및 관련업계에 종사하고 있지만, 철강 관련 기초적인 지식조차 모르는 사원들이 많습니다. 이 사원들이 본지가 시행하고 있는 철강이론 교육 및 현장견학을 마친 후 갖는 성취감은 남다릅니다. 마치 오래된 과제를 해결한 것처럼 매우 의미 있는 교육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매회 평균 40여 명이 참석할 정도로 인기 있는 이 교육이 벌써 18회를 맞이합니다. 지금껏 받은 교육 인원만 6백여 명을 넘겼을 정도로 성공적인 교육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본지도 효율적인 교육이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제18회 교육은 10월 11~14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와 포항 일원에서 시행합니다. 교육 내용은 이론교육으로 철강산업의 전반적인 사항과 기초철강지식, 기업경영과 개선활동 등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현장교육은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세아베스틸, 한금 등의 업체를 견학할 예정입니다.
업체 견학을 통한 생생한 현장교육, 주제별 강의를 통한 이론교육, 업체 인적네트워크 형성의 장을 마련하는 이번 교육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모집인원은 40명, 9월 30일까지 선착순 마감이고, 자세한 내용은 본지에 게재되는 광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2-583~4161, 내선 104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