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창설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과 대회 창설 관련 업무협약 체결

2013-11-06     방재현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초등학생 골프대회를 창설했다.

  덕신하우징은 6일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회장 강전항)과 제1회 덕신하우징컵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덕신하우징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내년부터 매년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전국초등학교 골프연맹 발전기금을 지원했다.

 

  덕신하우징컵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는 매년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첫째 주에 개최되며 총 3일간 연습라운딩과 예선 및 본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또 덕신하우징컵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는 대한골프협회의 승인을 받아 상비군 포인트가 부여되는 공식 대회로 추진된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업들이 꿈나무에 대한 투자를 계속 늘려야 우리 사회의 희망도 커지게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꿈나무 지원 활동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그동안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소년소녀 가장돕기 및 불우 청소년 지원활동을 위한 희망봉사단 발족, 매칭 그랜트 방식의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광복절을 맞아 농촌 어린이 초청 백두산 탐방 연수를 진행하는 등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

  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자선 골프대회 개최 및 KLPGA 프로골프 선수의 후원 활동 등 그동안 대한민국 골프 발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초등학생 골프대회 창설을 계기로 2015년 부터는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장학사업 추진을 준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