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 스크랩산업 성장전략 세미나’

‘철 스크랩산업 성장전략 세미나’

  • 사고
  • 승인 2010.09.13 08:55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本紙 후원,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 연계

한국철강자원협회가 주관하고 本紙가 후원하는 ‘철 스크랩산업 성장전략 세미나’가 오는 30일 14시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전시장 212호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제1회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 산업전(KISNON2010)’ 부대 행사의 하나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내쇼날메탈 코퍼레이션의 신흥식 대표가 ‘철 스크랩 트렌드 이해와 대응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고, 산업연구원 정은미 연구원이 ‘철 스크랩 중장기 수급전망 대응 전략’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협회 측과 본지는 이번 세미나가 철 스크랩 산업의 변화과정을 짚어보고 미래 성장전략을 함께 생각해 볼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참가 문의는 한국철강자원협회 사무국(02-2234-0582)으로 하면 됩니다.

한편, 이번 전시회의 부대행사로는 전야 초청만찬을 필두로 철강 및 비철금속 업체 취업박람회(Job Fair), 포스코 주최의 ‘미래형 자동차용 강재 기술개발 동향 및 전망’ 등 모두 10건의 세미나, ‘중국 및 중국 철강산업에 대한 이해와 안목’ 주제의 강연회, 철강 사진전과 와이어 공예 체험전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독자 및 관계자 여러분들은 전시회 및 부대행사 참관을 통해 발전하는 한국 철강산업 및 비철산업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