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紙, 제32회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本紙, 제32회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6.09.21 08:32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kmj@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가 바뀌어도 기업들은 기본에 충실한 인재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최근 3년간 기업 367개사를 대상으로 인재상 키워드를 비교 분석한 결과를 최근 발표하였습니다.

  이 분석 결과 1위는 ‘책임감’(58%, 복수응답)이었고, ‘성실’(56.9%), ‘열정’(38.7%)이 각각 2,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키워드는 최근 3년간 동일 조사에서도 지속해서 최상위 권을 유지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초중급 사원들이 갖추어야 할 책임감, 성실, 열정은 어디에서 나올까요? 바로 기본에 충실한데 서부터 기인합니다. 특히 철강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원이라면 철강과 관련 기본 지식 함양은 필수라고 하겠습니다. 본지가 시행하고 있는 ‘철강업계초중급사원교육’이 일부분 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1회까지 시행하면서 1천명 이상의 사원들이 이 교육을 수료하였습니다. 철강 인이라면 알아야 할 기초적인 철강 지식과 현장 견학을 겸하고 있는 이 교육은 이미 효율적인 면에서 업계에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번 제32회 교육에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이번 교육은 11월 8~11일까지 경주, 포항, 울산 일원에서 시행되며 포스코 등 철강업체 견학도 함께 시행합니다. 대상은 철강 제조·가공·유통 및 수요연관업체 초중급사원이며 40명 선착순 마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본지 광고 및 02)583~4161 내선 158번으로 문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