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시아 시장 개척’ 세미나 개최

‘중앙아시아 시장 개척’ 세미나 개최

  • 사고
  • 승인 2016.11.09 06:50
  • 댓글 0
기자명 웹데스크 sn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4일 포스코P&S타워서 … 100명 선착순 모집

  S&M미디어(주)가 신흥시장 성공진출 전략 두 번째 세미나를 12월 14일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시행합니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중앙아시아 시장 개척 및 진출전략’입니다.
 
  중앙아시아는 경제개발과 산업 다각화를 추진 중인 제2의 중동으로 불릴 만큼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자원과 무한한 잠재력 때문에 현재 미국, 중국 등 주요국들이 경쟁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2014년 9월 2일 ‘민관중앙아시아 경제협력회의’를 발족시키며 새로운 돌파구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철강업계의 중앙아시아 시장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관련 전문가를 초빙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였습니다. 발표 주제의 면면을 살펴보면 성공적인 진출 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

  첫 번째 주제 발표는 외국어대 중앙아시아학과 손영훈 교수의 ‘중앙아시아 지역 문화, 관습 및 상거래 관행’이고, 두 번째는 고려대 러시아CIS연구소 윤성학 교수의 ‘중앙아시아 자원·에너지·플랜트 현황과 개발전략’, 세 번째는 코트라 글로벌전략지원단 박지원 전문위원이 ‘중앙아시아 진출 유망산업과 기업협력 전략’, 마지막으로 철강산업연구원 손영욱 원장이 ‘중앙아시아 지역 철강사 진출전략’의 발표로 끝맺습니다. 

  이번 세미나 참여는 100명 선착순 마감이고 자세한 문의는 02)583~4161(기획조사팀 내선 158번)로 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