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생 모집

  • 사고
  • 승인 2018.01.17 06:50
  • 댓글 0
기자명 황병성 bshwang63@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경쟁시대 다양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직원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원들이 보유한 지식과 창의력이 회사 경쟁력의 척도가 되기 때문입니다. 회사가 최고 기업으로 성장하려면 핵심 인재 채용도 중요하지만 양성 또한 중요합니다.

한 경제학자는 “교육을 열심히 시킨 직원이 회사를 떠날 걱정을 하기보다 교육을 받지 않은 직원이 회사에 머무는 것을 두려워하라”고 말하였습니다.

교육은 받는 즉시 효과가 나타나지 않지만 지속적인 투자를 하다 보면 언젠가는 회사의 든든한 핵심 인재로 성장할 것입니다. 본지가 매년 시행하고 있는 초중급사원교육도 이런 취지에 서 시행하는 것입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물결은 창의적인 인재를 더욱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철강업계도 손 놓고 있을 수 없고 미리 준비하고 대응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기초적인 교육이 밑바탕이 돼야 할 것입니다.

오는 3월 6~9일까지 포항과 경주, 울산 일원에서 시행하는 ‘제35회 철강업계 초중급사원 교육’에서 그 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교육은 철강 관련 이론과 소양교육, 철강 및 수요연관 업체를 방문하는 현장교육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등과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등을 방문하는 생생한 현장 교육은 매회 인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참가 대상은 철강 관련 종사자 누구나 가능하고 1월 15일~2월 28일까지 선착순 마감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문의 02-583~4161(내선 158)/02-583~9025(직통)>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