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스틸, ‘SuPer Plate’ 브랜드 선포식 개최

SM스틸, ‘SuPer Plate’ 브랜드 선포식 개최

  • 철강
  • 승인 2021.07.01 09:3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의 평탄도, 표면의 미려함, 광폭 및 박물에 대한 확장성을 ‘브랜드化’
김기호 대표 “최고품질의 STS후판을 안정적 공급” 선언

SM스틸(대표이사 김기호)이 7월 1일 군산 STS후판 공장에서 ‘SuPer Plate’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 SM스틸이 작년 7월 론칭한 스테인리스 후판에 대해 초기부터 사용해왔던 제품 브랜드인 'SuPer Plate'를 공식화하고 대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서다.

‘SuPer Plate’는 제품의 평탄도, 표면의 미려함, 광폭 및 박물에 대한 확장성 등에 있어서 세계 최고 수준임을 나타내고자 하는 취지에서 확정된 제품 브랜드다.

 

제품 브랜드 마킹 예시

같은 날, SM스틸은 브랜드 슬로건 ‘Make it Better’을 발표했다. 회사 관계자는 “더 좋은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고, 고객의 사업이 한층 더 번창하도록 지원하겠다는 SM스틸의 가치를 담았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SuPer Plate 브랜드와 브랜드슬로건의 디자인을 담당한 ㈜소유브랜딩의 정지운 대표는 “SM스틸 군산공장의 설비와 제품을 견학했을 때 받은 강렬한 인상을 형상화하려 노력했다”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위한 브랜딩 작업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SM스틸 김기호 사장은 “군산공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갖추고 지난 1년 동안 생산 안정화 기간을 거쳤다”라며 “특히, 지난 4월부터 이곳에서 생산된 제품들은 실로 ‘SuPer Plate’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잘 나오고 있다. 앞으로도 한층 더 분발해서, 고객 여러분께 최고품질의 스테인리스 후판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SM스틸은 7월1일부터 생산되는 자사의 STS후판 제품에 마킹으로 ‘SuPer Plate’도안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BI 디자인 (슬로건 조합)

 

군산공장 외벽 대형 현수막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