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에스엔이, 9월 8~10일 ‘Tae Sung Tech Summit 2021’ 개최

태성에스엔이, 9월 8~10일 ‘Tae Sung Tech Summit 2021’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21.08.30 15:3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일반 탐색(Navigating A New Normal)’을 주제로 진행

CAE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대표이사 심진욱, 박인규)는 오는 9월 8일부터 9월 10일까지 최신 엔지니어링 기술과 시뮬레이션 활용 전략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Tae Sung Tech Summit 2021’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는 최신 기술 트렌드와 해석 기법을 확인하는 동시에 새로운 표준을 이해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일반 탐색(Navigating A New Normal)’을 주제로 진행된다.

‘Tae Sung Tech Summit 2021’ 브로셔. (출처=태성에스앤이)
‘Tae Sung Tech Summit 2021’ 브로셔. (출처=태성에스앤이)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전기전자, 자동차, 반도체, 디스플레이, 소부장산업, 신재생에너지,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군의 발표가 준비되어 있으며, 총 100여 편의 해석사례 및 성공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구조, 유동, 전자기장, 시스템, 설계, 3D프린팅 등 제품 개발에 활용되는 어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활용 전략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AE 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원)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CAE 아카데믹 경진대회’도 함께 운영된다.

특히, 태성에스엔이 Virtual Class를 활용하여 CAE 소프트웨어와 예제를 실습해볼 수 있는 체험관과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테마관이 준비되어 있어 한자리에서 풍성한 기술자료를 만나볼 수 있다.

태성에스엔이 박인규 대표는 “이번 Tae Sung Tech Summit 2021에서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선도하는 태성에스엔이의 차별화된 기술 공유를 통해 'Navigating A New Normal’을 위한 새로운 표준을 이해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값진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Tae Sung Tech Summit 2021’은 태성에스엔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완료한 경우 행사 기간 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태성에스엔이는 1988년 설립 이후 국내 CAE의 확산에 집중해온 국내 최대 CAE 전문 기업이다. 매출액 500억 규모의 중소기업으로 강소기업인증을 받았다. 또한 최고 수준의 CAE 기술력을 바탕으로 엔지니어링 미래를 선도하는 토탈 엔지니어링 파트너로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원스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