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마켓, 중고장비 시세 확인 서비스 선봬

라이온마켓, 중고장비 시세 확인 서비스 선봬

  • 철강
  • 승인 2022.03.14 08:48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게차, 굴삭기, 압축기 등 중고시세 월간 제공

재활용 중고장비 직거래 플랫폼인 라이온마켓(대표 김윤호)이 중고장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3월부터 시작했다. 중고시세는 라이온마켓 홈페이지(lion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마켓은 중고장비 시세 조회 서비스로 중고장비 매매업체에는 판로를, 구매자에게는 직거래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현재 집게차, 굴삭기, 길로틴, 압축기, 성분분석기, 그라플, 가위, 마그네트 등 8가지 품목의 시세 조회가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기종으로 중고 시세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라이온마켓 김윤호 대표는 “그동안 중고장비 시세는 일부 영업 담당 또는 중고 매매업자를 통해 알 수 있었다”라며 “이번 중고장비 시세 서비스는 장비 평균 시세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어 판매자와 구매자가 더 좋은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마켓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을 하면 매월 업데이트된 중고 시세를 휴대폰 문자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라이온마켓은 철스크랩, 파지, 폐기물 등에 사용하는 재활용 중고장비를 온라인상에서 쉽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는 중고장비 직거래 플랫폼이다.

-문의처: 김윤호 대표(031-434-4544, 010-4645-8988)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