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원, 유럽시장 종합 카탈로그 발행

와이지원, 유럽시장 종합 카탈로그 발행

  • 철강
  • 승인 2022.03.14 09:22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소강 및 합금강 소재용 공구 등 다양한 신규 브랜드 추가 수록

와이지원의 유럽시장 종합 카탈로그 표지. (출처=와이지원)
와이지원의 유럽시장 종합 카탈로그 표지. (출처=와이지원)

앤드밀, 탭 등 산업용 공구 제조업체 와이지원(회장 송호근)이 유럽 시장을 위한 종합 카탈로그를 최근 발행했다.

금번 발행된 카탈로그는 YE22의 첫 번째 에디션으로, 와이지원의 신규 제품 및 시리즈 확장으로 라인업이 한 층 더 강화되었다.

이번 카탈로그에는 ‘HSS-PM Prime Tap’과 ‘Solid Carbide Dream Drill Pro’ 등의 신규 브랜드가 추가됐다.

‘Prime Tap X-Coating’은 탄소강 및 합금강, 구상흑연주철,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강을 포함한 다양한 소재에서 고성능 탭핑을 위해 와이지원이 제안한 새로운 솔루션이다.

특히, 막힌 구멍 및 관통 구멍 가공용으로써 칩이 연속으로 발생하는 탄소강 및 합금강에 적합하며, 우수한 절삭성 및 나사 여윔을 방지하기 위한 특수나사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와이지원 최고의 코팅 기술인 ‘Z-Coating’을 적용한 ‘Dream Drill Pro’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빠른 속도의 홀 가공을 자랑한다.

미세 입자 탄화물을 포함하여 뛰어난 내마모성을 달성하는 동시에 최대 공구 수명 및 고성능을 보장하고, 극도로 높은 경도 및 내열성으로 빠른 절단 속도를 보인다. 그리고 최적화된 와이드 플루트 설계로 표면 마감이 좋다.

한편 이번 카탈로그에는 ‘Prime Tap X-Coating’과 ‘Dream Drill Pro’ 외에도 밀링, 드릴링, 쓰레딩, 터닝 분야의 다양한 산업용공구 브랜드가 수록됐다.

국내외 산업용 공구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와이지원은 이번 카탈로그 발행을 계기로 유럽시장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