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고정밀 인덱서블 드릴 ‘TPDC Plus Drill’ 소경 라인업 강화

코오로이, 고정밀 인덱서블 드릴 ‘TPDC Plus Drill’ 소경 라인업 강화

  • 철강
  • 승인 2022.03.28 08:1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고하고 안정적인 체결 통해 고속, 고이송 가공 가능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판매 전문업체인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고정밀&고이송 헤드 교환형 인덱서블 드릴 ‘TPDC Plus Drill’의 소경 라인업 TPDCXP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최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홀메이킹 공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우수한 가공 성능 및 가공시간 단축과 더불어 뛰어난 원가 경쟁력까지 확보한 경제적인 절삭공구를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다.

현재 소구경 가공 영역은 주로 솔리드 드릴이 사용되고 있으며, 솔리드 드릴 특성상 낮은 가공 조건, 잦은 파손으로 가공시간 단축이 어렵고, 높은 공구비로 인해 전반적인 공정의 경제성이 떨어진다. 또한, 주기적인 재연마가 필요하며, 재연마에 따른 가공 품질 저하 문제가 발생한다.

새롭게 출시된 TPDC-XP는 독자적인 ‘One Step Clamp’ 구조로 견고하고 안정적인 체결을 통해 고속, 고이송 가공이 가능하다.

소구경 가공에 적합한 독자적인 체결 구조로 홀더의 수명이 대폭 향상되었으며, 신규 렌치를 이용하여 손쉽게 체결이 가능하다.

그로 인해 홀더를 설비에서 탈착하지 않아도 설비 내에서 쉽고 빠르게 인써트를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이 증가하고, 가공 세팅 시간이 줄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재연마 없이 인서트 교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가공 품질을 확보할 수 있다.

TPDC-XP 인써트는 최적화된 인선 형상을 적용하여 가공 안정성을 높여, 솔리드 드릴 수준의 우수한 수명 및 가공품위를 보인다. 신규 재종 PC325U는 표면 윤활성 향상으로 내용착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피삭재에서 우수한 내마모성 및 내치핑성을 확보하여 안정적인 가공 및 수명을 보장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