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 ‘제17회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 개최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 ‘제17회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 개최

  • 뿌리산업
  • 승인 2022.08.19 10:3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 casting’과 ‘Middle casting’으로 변화하는 주조산업의 해석 방향성 제시

주조 해석 시뮬레이션 및 컨설팅 전문기업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가 변화되는 주조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산업의 흐름을 분석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는 오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 노보텔앰배서더수원 호텔에서 ‘제17회 애니캐스팅 사용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급변하는 전기차 시대에 부응하기 위한 초대형 박육 부품 개발과 이에 따라 양분화 되어 가는 중소형 부품 생산 업체들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강연들이 마련되어 있다.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9월 1일에 박육 초대형 제품의 제조기술 및 해석기법에 대한 9가지 강연, 9월 2일에는 다이캐스팅을 포함한 주철·주강·비철 분야 중소형 부품에 대한 9가지 강연으로 총 18건의 발표가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다이캐스팅 초대형 박육 부품의 열 변형 예측 ▲고진공 공법 ▲소착 및 리크 불량 감소 ▲중소형 부품의 제품 발굴 및 불량 감소를 통한 품질 경쟁력 향상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간 중식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컨설팅부(전화 02-3665-2493) 조민호 연구원(mhcho@anycasting.com), 고요한 과장(yhko@anycasting.com), 윤중묵 상무(jmyoon@anycasting.com)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애니캐스팅소프트웨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양분화 되어가는 시장에서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시뮬레이션(Simulation)과 창의력으로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대안을 제안하고자 한다. 국내외로 혼란스러운 시장 속에서 주조업체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현업 종사자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