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포엑스 "철강장터, 온라인 대표로 키우겠다"

(탐방) 포엑스 "철강장터, 온라인 대표로 키우겠다"

  • 철강
  • 승인 2022.11.14 11:21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철강재 온라인 주문 가능
철강 유통업계 만남의 장 창출

철강 유통업체 포엑스(이사장 정연이)가 다양한 철강재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자사의 '철강장터(steelmarket.kr)'를 업계 내 온라인 대표 몰로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철강장터'는 철강 유통업계 20년 경력의 정연이 이사장이 자사인 포엑스와 함께 운영 중이다. 포엑스는 인천광역시 서구 백범로에서 자사를 두고, 인천항 보세창고에 하치장을 둔 철강 유통업체다. 

 

포엑스 정연이 이사장.
포엑스 정연이 이사장.

 

 
포엑스가 운영하는 '철강장터'는 고객들이 원하는 철강재 대부분을 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 포엑스 정연이 대표는 그동안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온 철강 유통업계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철강장터'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대표 몰로 키우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철강장터'는 별다른 회원 가입 절차 없이도 다양한 제품을 사고팔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철강장터'는 인터넷에서 '철강장터'로 검색하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도 판매·구매할 제품의 글과 사진을 올려 제품 구매자와 판매자로 등록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거래하는 시스템을 통해 철강재를 구매·판매할 수 있다.

'철강장터'에서는 국산 및 중국산 철근, H형강, 경량H형강, I형강, 철판, ㄱ형강(앵글), ㄷ형강(채널), 궤조(레일), C형강, 데크플레이트, 평강, 구조용각관, 배관용강관, 압력배관용강관, 일반구조용탄소강관, 구조용강관, 스테인리스강관 등 다양한 제품들이 거래된다.

정연이 이사장은 "전자상거래 등 인터넷 세상의 확대는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라면서 "철강장터를 최대한 활성화하고  최상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 고객들이 원하는 빠른 납기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의 이커머스적인 고민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