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다 독점 판매 '우영산업' 금형산업전 참가

아마다 독점 판매 '우영산업' 금형산업전 참가

  • 수요산업
  • 승인 2011.03.17 19:36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INTEX서 아마다·맥스 브랜드 제품 전시 및 상담

  우영산업㈜(대표 권태수)가 일산 KINTEX에서 16~20일까지 열리는 '제20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에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홍보를 진행했다.

  특히 국내 톱기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우영산업은 세계적인 톱기계 업체인 일본 아마다의 국내 독점 판매 획득에 대해 홍보하고 아마다의 제품과 자사의 맥스 브랜드 제품을 전시했다.  

▲ 일본 아마다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우영산업은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모든 제품이 계약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였다.

  아마다는 이번 우영산업의 국내 독점 판매권 획득에 따라 4월 1일부터 톱기계와 톱날의 모든 제품을 우영산업이 판매하도록 하고 국내에서 판금 부분만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현재 아마다 코리아에서 진행되는 계약분은 앞으로 우영산업에서 맡게 된다.  

  우영산업의 주요 출품 품목은 PC SAW와 Band Saw, Circular Saw Machine 등이다.

  특히 아마다의 주력 제품인 Pc Saw 제품에 초경톱날인 AXCELA를 적용할 시 절삭 시간이 일반 톱날 대비 5~7배 빨라져 인건비 절감 및 생산원가 절감, 납품기간 단축 등에 유리하다. 우영산업은 앞으로 이런 아마다의 우수한 제품과 자사의 맥스 브랜드 제품 판매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노릴 예정이다.

  우영산업의 권영준 실장은 "우영산업은 AS인원만 30명이 넘어 AS분야가 우수한 만큼 고객사에 충실한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우영산업은 25억원이 넘는 전시 제품 전체를 계약하는 등 쏟아지는 상담에 바쁜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