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패널 계열사인 에스와이빌드가 자연친화적 에너지 절약형 미래주택모델 에스와이폴리캠 대리점 사업설명회를 오는 2월 25일(목) 개최한다.
에스와이패널은 국내 건축외장재 분야에서 독보적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해 동종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을 하는 등 기업의 신뢰도도 높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에스와이패널에서 신사업분야로 개발한 폴리캠하우스의 국내 보급판매를 위한 행사로 지난 1월 대리점 모집광고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한 150여명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폴리캠하우스는 국내 모듈러 주택에서 진일보한 모델로 주문에서 건축까지 1~2주 정도 소요되는 간편한 시공성, 기존 주택대비 건축비가 50~70%밖에 되지 않는 경제성이 장점이다.
또 농촌, 전원주택, 기숙사, 이동식 주택 등, 어느 유형의 주택도 주변 자연과 잘 어울리는 자연친화성, 우수한 단열성 및 간편한 태양광 모듈설치로 에너지 제로형 주택 등 많은 장점으로 국내 보급 시 빠른 시간 내에 주택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에스와이빌드의 폴리캠하우스는 유진벨 재단을 통한 북한 결핵요양소 건물로 공급되고 있으며 평창올림픽에도 공급할 계획으로 추진 중에 있는 등 그룹의 신사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이번 대리점 모집으로 에스와이패널의 수익증대에 큰 몫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에스와이빌드 공장 준공 및 폴리캠하우스 사업진출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더욱더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