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건축기술 엑스포, ‘Bauma Conexpo India 2016’ 참가해
일체형 데크플레이트 직접 체험 가능한 공간 마련해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인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이 인도 진출을 위해 국제건축전시회인 ‘Bauma Conexpo India 2016’ 에 참가했다.
Munich International Expo Group이 개최하는 국제 건설기계 및 차량전시회인 ‘Bauma Conexpo India’는 인도 최대의 건축 전시회로 12일부터 15일까지 HUDA Ground, Gurgaon, Delhi에서 개최된다.
인도 건축 시장은 연평균 12% 성장세를 기록하며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이에 덕신하우징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인도에서 영향력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다.
덕신하우징 관계자는 “수많은 건설 프로젝트가 많이 이뤄지고 있는 인도 시장에 우리나라 제품이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특히 인구가 많은 인도에 대형 건물이나 대형 인프라가 많이 건설될 예정이라 우리 제품이 쓰일 가능성이 높다” 라고 말했다.
덕신하우징은 이번 전시회에 독립부스로 참여해 주력제품인 스피드데크, 에코데크 등을 선보인다. 특히 스피드데크는 부스 중앙에 시공된 모습을 전시해 데크플레이트가 익숙하지 않은 인도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덕신하우징 김명환 회장은 “덕신하우징은 올해 여러 나라의 해외전시회를 기획, 참여했다. 전시회 참여로 바로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해외 바이어들의 우리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웠다”며 “내년에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여러 전시회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해외전시회에 7차례 독립부스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해 전시회를 통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2017년도에도 전시회를 통한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