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언 휠즈, 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

맥시언 휠즈, 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

  • 연관산업
  • 승인 2017.04.25 14:48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조·단조공법으로 제작한 시장 선도적 상용 차량 스틸 휠 전시

 

 세계 최대의 휠 제조업체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가 2017년 5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박람회(Automechanika Dubai)에 참석해 제7전시관/7-E22 부스에서 제품을 전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맥시언 휠즈 부스를 찾는 고객과 방문객 들은 100년 가까이 전 세계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들의 성공을 뒷받침해온 최첨단 상용차 스틸 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틸 휠은 보통 주조공법이나 단조공법으로 양산하는데 맥시언 휠즈 부스에서 전시될 주요 제품 중 하나는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튜브 없는 타이어에 적용되는 신규 8.5” x 24” 휠이다. 이 휠은 이전 세대의 휠에 비해 무게가 15퍼센트 더 가벼우며 타이어 수명과 연료 효율을 높여준다.

 한편 이오츠페-맥시언(IOCHPE-MAXION S.A.)의 사업부 맥시언 휠즈는 승용차, 소형 트럭, 버스, 영업용 트럭, 트레일러의 휠을 주로 생산하는 업계 최고의 휠 제조업체로 농업용 차량, 군용 차량, 비포장도로 차량의 휠도 생산하고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전 세계에 1만여 명의 직원들을 두고 휠을 만들어온 맥시언 휠즈는 연간 6000만 개의 휠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휠 제조업체다.

 맥시언 휠즈는 5대륙 12개국 30개 지역에서 세계적인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아시아에 첨단 기술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