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홈앤쇼핑과 '일사천리' 사업 진행

서울경인금속가구공업협동조합, 홈앤쇼핑과 '일사천리' 사업 진행

  • 연관산업
  • 승인 2017.10.24 16:48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 제라진코리아의 '셀프 스트레칭 마사지 의자' 25일 방송

  서울경인금속가구협동조합(이사장 김성곤)은 홈앤쇼핑과 일사천리 사업을 통해 제라진코리아의 '셀프 스트레칭 마사지 의자' 홍보에 나선다.

  홈앤쇼핑의 일사천리 사업은 17개 지자체와 공동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해 TV홈쇼핑으로 편성, 판로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 영업 유통망 확보가 어려운 지방 중소기업들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수수료를 제시해 진입장벽을 낮춘 것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서울경인금속가구협동조합은 조달 MAS딜러 확보 및 온라인 마케팅, 해외 마케팅 지원 등 조합원사의 판로지원을 위해 홈앤쇼핑과 일사천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제라진코리아(대표이사 양병헌)의 셀프 스트레칭 마사지 의자인 피벗(pivott)이다. 피벗은 간단한 운동을 통해 현대인의 만성 질환인 허리와 등 통증을 완화하고 척추를 S자 형태의 올바른 모양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양병헌 제라진코리아 대표가 2011년 초 참관한 코엑스 세계발명대회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설계했다. 피벗의 디자인은 2011년 세계지적재산기구 최고발명가상과 한국발명진흥회 금상을 수상했다.
 
  피벗은 제작 첫 해 미국에 수출해 11만달러의 초기성과를 달성했다. 최근엔 스위스, 러시아 등 유럽 중심으로 수출 상담이 긍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피벗은 사용자가 의자에 앉아 양쪽 팔걸이를 바깥쪽으로 밀어주면 등받이에 있는 8개의 롤러가 수평으로 이동하면서 마사지를 해준다.

  허리와 등의 뭉친 근육을 풀어줘 피로는 푸는 데 효과가 좋다. 척추측만증 환자, 장시간 책상에 앉아있는 수험생, 허리를 많이 쓰는 골프마니아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전동식 안마의자 가격의 수십분의 일에 가까운 저렴한 가격으로 유용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라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