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간 업력 한 분야에서 다진 고유 영업력 바탕
한 단계 더 심화된 특수합금 취급 위주
부산 미음산단 소재로 세아창원특수강 스테인리스봉강 유통대리점인 동원특강(대표 유동렬)은 니켈합금강 판매 전문 유통업체로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이 회사 유동렬 사장에 따르면 29년간 업력으로 한 분야에서 다진 고유 영업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스테인리스 300계열과 400계열에서 한 단계 더 심화된 특수합금 취급 위주의 영업활동을 추진해 나갈 뜻을 내비쳤다.
유동렬 사장의 경영방침은 일이나 거래처나 마찬가지로 한번 인연을 맺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간다는 생각이다.
이 회사 사업장은 부산 강서구 녹산에서 미음산단으로 이전한지 3년차를 맞고 있다.
2017년 3월부터 세아창원특수강 니켈합금강 판매전문 대리점으로 등록 미국과 유럽 등 해외시장에서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특수합금 소재를 세아창원특수강으로부터 조달 빠른 단 납기 대응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수요가들의 수익성에도 일조 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10월말 세아창원특수강으로부터 70톤 물량의 특수합금을 공급받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동원특강이 취급하는 강종은 기존의 스테인리스 300계열과 400계열 외에 인코넬 625, 및 825, 모넬 400, 모넬 K500 다양한 소재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특수합금 소재까지 충분한 물량의 세아창원특수강 제품을 확보 있으며 공급사의 연구개발 역량에 따라 많은 강종의 재고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원특강이 공급하는 특수합금 소재는 내열이나 내산화성, 내식성 등에 강한 소재로 고압이나 고열 등 열악한 환경에도 잘 견디는 터빈 브레이드, 열교환기, 피팅류, 등으로 발전 석유화학 반도체 원자력용 등으로 다양한 수요처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동원특강은 전반적인 내수경기가 썩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다양한 재고확보와 고객니즈에 신속한 대응을 통해 영업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연락처: 051- 832-123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