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de btn
철강장터, 온라인 철강재 시장 ‘선도’최상의 품질과 저렴한 가격, 빠른 납기로 고객 서비스 강화
인천 하치장도 보유하고 있어 경쟁력 강화
안종호 기자 | jhahn@snmnews.com

 다양한 철강재를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한 철강장터(http://steelmarket.kr)가 업계 내에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철강장터는 고객들이 원하는 철강재를 대부분을 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색을 갖추고 있다. 또 철강 유통업계 20년 경력으로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강장터는 별다른 회원가입이 없이도 다양한 제품을 사고 팔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철강장터는 최상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 고객들이 원하는 빠른 납기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철강장터에서는 국내산 및 중국산 철근, H형강, 경량H형강, I형강, 철판, ㄱ형강, ㄷ형강, 레일, C형강, 데크플레이트, 평강, 구조용각관, 배관용강관, 압력배관용강관, 일반구조용탄소강관, 구조용강관/하우스파이프, 스테인리스 파이프 등 다양한 제품들이 거래된다.

 철강장터 공간은 인터넷 검색어 ‘철강장터‘로 검색하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먼저 이 곳에서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판매·구매할 제품의 글과 사진을 올려 제품 구매자와 판매자로 등록한다. 그리고 자유롭게 거래하는 시스템을 통해 철강재를 구매·판매할 수 있다.

 철강장터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접하기 어려웠지만 철강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철강장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며 “상담 공간도 따로 있는 만큼 고객들의 편의성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7대 제강사 철근, 생산 늘고 판매 줄어· (분석) 철근 수입업계, 중국산보다 일본산 선호하는 이유는?
· (철근) 수입업계, 신규 오퍼 ‘헷갈리네’
안종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S&M미디어(주)에서 발행하는 모든 저작물(컨텐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제·배포 등을 금합니다. ⓒ S&M미디어(http://www.snm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