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제강,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에 후원금 전달

세아제강,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에 후원금 전달

  • 철강
  • 승인 2023.03.17 14:49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아동 새학기 지원을 위해 1,000만원 후원

종합강관 세아제강(대표이사 김석일)은 16일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지부장 류종택)에 저소득가정 아동 100명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세아제강의 사회공헌사업으로 마련됐으며, 포항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새학기 물품지원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류종택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장은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하여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뜻깊은 후원을 해준 세아제강 포항공장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지역 내 많은 아동을 위해 의미 있는 곳에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주봉 세아제강 포항공장 관리이사는 “후원금을 통해 지역사회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에게 힘이 외고, 아동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세아제강은 앞으로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