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판재 전문유통사 신스틸, 안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STS판재 전문유통사 신스틸, 안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철강
  • 승인 2024.09.04 11:00
  • 댓글 0
기자명 윤철주 기자 cjy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해 꾸준한 성금 및 자원봉사 실시...올해 6월 ‘이야드’ 특허 출원 쾌거

스테인리스 판재류 전문 유통사 신스틸(대표 서기영)이 경기도 안산시에 저소득가정 지원을 위한 지원금을 기탁했다. 신스틸은 매해 안산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과의 상생 발전에 공을 들이고 있다.

안산시는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신스틸로부터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금 366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신스틸은 스테인리스 가공 판매 및 임가공을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매해 자원봉사 참여와 함께, 8월을 전후하여 꾸준하게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신스틸 서기영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을 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안산시 이경숙 복지정책과장은 “신스틸주식회사의 따뜻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한층 더 풍성하고 훈훈한 명절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신스틸이 운영하는 온라인 철강 전자상거래 시스템인 ‘이야드’가 지난 6월, ‘네트워크를 통한 제품 판매 관리 방법 및 이에 사용되는 서비스 제공 서버’로 특허 등록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