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NON 2014...30부스 마련 참여
일본 아마다산 톱 OEM 판매
특수강 봉강, 앵글 등 장척 소재절단 톱 선보일 계획
톱 기계 생산 전문업체인 경기도 김포소재 우영산업(대표 권태수)은 본지가 주최하는 KISNON 2014에 30부스를 마련해서 참여한다. 선보일 톱 기계는 10㎜~2,000㎜까지 절단길이를 자동으로 하고 반출장치까지 사람의 손을 전혀 빌리지 않는 톱 기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절단 가공현장에서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서 기계를 직접 제작하다 보니 많은 호평과 함께 어려운 내수경기 여건에도 불구하고 속속 발주를 따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국내 납품현황을 보면 세아베스틸, 육장성특수강, 율산철강 등에 납품했다. 특히 이번에 YDP특수강 시화MTV 증설공장 내에 세계 최초로 개발한 대형 써큐라 쇼와 더블컬럼 겐트리 대형 밴드쑈를 설치하게 돼 전시효과를 네게 됐다는 설명이다.
우영산업은 국내 전시회만 3회 째를 비롯해 인도, 러시아, 미국 등에 톱 기계를 출품하여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 일본 AMADA사와 OEM계약으로 대형 밴드쏘와 서큐라쏘 등을 해외수출로 바쁘다.
1989년 창업이래 톱날, 톱 기계 외길을 걸으며 국내 특수강봉강 생산업체 및 유통업체에 기여함은 물론, 국내 톱 기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비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 회사의 장점은 발빠른 애프터서비스(A/S)이다. 전국 어디든지 곧바로 달려간다. 우선은 최고의 좋은 제품을 공급하고 다음은 발빠른 대응 이것이 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이자 신뢰, 회사가 커온 생명력이라는 설명이다.
연구개발(R&D)분야 전문인력을 영입 집중투자 해서 품질과 기술부문에서 최고의 기술력 확보하고 세계 속의 우영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불철주야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사업장은 김포시 대곶면에 본사 겸 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시화공단과 부산에 각각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031-982-8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