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자사 포함 임직원 산행으로 결의 다져
포스코P&S(신영권)은 최근 솔루션 마케팅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및 철강 본원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철강 전문 유통가공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는 포스코P&S는 복합가공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철골 제작업체와의 협업을 강화하는 등 솔루션마케팅 판매기반을 꾸준히 구축해왔다.
올해부터는 실질적인 솔루션 마케팅 성공사례를 창출하기 위해 강건재 아이템 개발 및 신규 비즈니스 모델 모색, 패밀리사와의 협업을 통한 수익성 향상 등 전사적으로 실행과제를 발굴하여 진행 중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쿠웨이트 교량 건설 국책사업에 강관을 공급하면서 설계변경 및 고객맞춤형 물류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원가절감에 기여하는 솔루션 마케팅의 가시적인 성과를 선보인 바 있다.
또한 포스코P&S만의 차별화된 솔루션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근 직책보임자들이 솔선수범하여 강력한 실행의지를 다지자는 취지로 청계산 등반을 실시했다.
이날 산행에는 포스코P&S의 임원과 그룹리더, 출자사인 포스코AST 및 포스코TMC의 임원 등 모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솔루션 마케팅을 통한 본원경쟁력 강화를 다짐하는 시간을 보냈다.
산행에서 포스코P&S 신영권 사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여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자. 그리고 이를 위해 리더계층이 앞장서자”며 강력한 추진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