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테크,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조달 시장 선도

에스와이테크,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조달 시장 선도

  • 수요산업
  • 승인 2015.03.19 19:0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시장 판로개척, 매출 상승 두마리 토기 잡는다

  에스와이테크(대표 홍영돈)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서 다기능패널시스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패널 업계 최초 조달청우수제품으로 등록된 다기능패널시스템은 외단열의 장점과 입체적 도시미관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큐브클래딩시스템과 솔라루프시스템 등 지붕재 및 외벽재의 다양한 기능성, 호환성, 품질안정화를 이뤄냈다.

▲ 에스와이테크가 2015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해 다기능패널시스템을 알리고 있다


  다기능패널시스템은 구조적 강도를 35% 이상 보완하고 화재 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비하여 준불연/난연 단열재만 사용하고 있다.

  에스와이테크는 ▲고강도결합 내구성 강화기술 ▲우레탄 글라스울 등 준불연 단열심재 사용 ▲FM Approvals의 세계적인 안전인증기관에서의 화재 및 구조강도 안전인증 등 이 3가지를 통해 국내 건설과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 에스와이테크 솔라루프패널

  이밖에도 국내 모든 공공기관건물이 에너지효율등급을 1등급을 받아야한다는 점에서 다기능패널시스템은 조달 시장에서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다기능패널시스템으로 공공기관 건축물 및 문화회관, 청사, 학교건물 및 군대대 시설 등 약 1,300억원 정도 될 것"이라며 "업계 최초 외단열 외벽재의 관급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매출 상승 실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 에스와이테크의 큐브메탈패널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