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신하우징, 홈페이지 개편…이용자 중심 서비스 제공

덕신하우징, 홈페이지 개편…이용자 중심 서비스 제공

  • 일반경제
  • 승인 2018.02.05 17:10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독성 좋은 디자인과 검색 서비스 도입
‘실종아동찾기 켐페인’ 정보도 제공해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인 덕신하우징(회장 김명환)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한다.

  덕신하우징의 신규 홈페이지는 이용자 눈높이에 맞게 메뉴를 구성했으며 가독성이 좋은 디자인과 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 회사뉴스, 재무정보, 취업정보, 제품정보 등 기업의 핵심이슈와 중요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덕신하우징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제공=덕신하우징)

  무엇보다 다른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활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일반기업의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는 ‘실종아동찾기 켐페인’ 정보를 홈페이지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이를 통해 덕신하우징의 경영 철학인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을 구현했다.

  또한 신규 홈페이지는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이용자들은 PC, 스마트폰, 태플릿 PC 등 접속하는 기기에 상관없이 동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덕신하우징 관계자는 “기업의 홍보를 위한 홈페이지 개편이 아닌 이용자 관점에서 보다 편리하고 쉽게 정보를 회사의 정보를 찾을 수 있게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며 “이용자들이 덕신하우징의 홈페이지를 보는 것만으로도 회사의 생동감 있는 정보와 기업의 가치를 바로 알 수 있도록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주소 : www.duckshin.com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