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강협회 강관협의회는 국내외 강관산업 현황과 수요산업 동향 공유를 통한 업계 발전 전략 모색을 위해 10월 12일 오후 2시 국제 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이 개최되는 대구 엑스코 서관 325호에서 강관업계 및 수요업계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관산업 발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금년에 18회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행사전에 건설구조용 강관 공로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강구조학회 이철호 회장이 국내 건설용 강관 수요확대 방안과 해외사례, Rystad Energy Matt Loffman 부사장이 Steel requirements in a changing energy sector & Areas of opportunity and growth in new energy markets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스틸투모로우 이민근 전무가 강관 신수요 개발을 위한 하이퍼루프 강재 및 강관 시장, 신한투자증권 이동헌 파트장이 강관산업 전방시장 현황과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100명에 한하여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기념품을 지급하고,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주방용품을 나누어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의 참석은 https://forms.gle/4pqTDfvyDSMN68jP7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