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스틸리온이 고객사와 협력해 고급 컬러강판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였다.
포스코스틸리온은 최근 열린 '2024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고객사와 건축용 내·외장재 인피넬리(INFINELI) 홍보 부스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사로는 진흥인터내셔날, 승일실업, 승일네트윅스, TIS, 세라핌컴퍼니 등이다.
진흥인터내셔날과는 고내후 컬러강판으로 제작·가공된 건축 외장재를 선보였다. 이 건축 외장재는 메탈 사이딩 제품(IMS)으로 내식성이 우수한 포스코 포스맥(PosMAC)이 적용돼 건물을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국내 1위 난간대 제작업체 승일실업과는 포스코스틸리온의 고내식 도금강판 맥코스타(MACOSTA)로 제작된 난간대와 포스맥 컬러강판에 항균 기능을 부여한 핸드레일, 고객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포스아트(PosART)세대 창고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또 건축 내·외장재 전문 시공업체 TIS, 공간 비즈니스 기획사 세라핌컴퍼니와 안성민 작가의 작품을 포스아트월로 구현해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실내 공간에 포인트를 줬다.
포스코스틸리온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것"이라며 "코리아빌드 전시 제품 외 다양한 인피넬리(INFINELI) 라인업으로 모듈러 주택, 공동주택 등 건축 시장을 공략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