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까지 STS 가공협력센터 모집
포스코(사장 이시우)가 4월 15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스테인리스스틸(STS) 가공협력업체를 모집한다.
포스코는 안정적인 STS 제품 직거래를 희망하는 국내 중소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STS 협력가공센터를 모집하며, 매월 안정적인 거래가 가능하고 STS 전용 코일 가공설비(SHEAR 1기 및 SLITTER 1기 이상)를 보유한 업체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의 심사기준은 STS 가공능력 및 보관 능력, 가공품 영업능력, 생산·고객 관리 시스템 유무, 재무 안정성, 담보 제공능력, 전략적 부합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관련서류(공모 지원서, 사업자등록증, 반기 감사보고서, 공장 부동산 등기부등본)는 이메일(stscenter@posco.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포스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포스코는 5월 3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1차 서류 결과를 5월 말 경에 발표한 뒤 6월 말까지 현장실사를 통해 최종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포스코 STS마케팅실 관계자는 "새로운 STS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 나갈 협력가공센터를 모집한다"면서 "포스코와 안정적으로 STS 제품 직거래를 희망하는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미래 고객사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STS 협력가공센터 모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포스코 STS마케팅실 담당자(전화 02-3457-1027, 1746)에게 연락하면 된다.